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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컬처] 게임에 빠진 패션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2-05 12:24:53 조회수 649







          게임에 빠진 패션

          하이패션을 경험하는 가장 신선한 방법




                  게임 화폐로 아바타를 스타일링해 일련의 챌린지를 완수하는 어플이 생겨나고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갈수록 희미해지면서 아바타들이 셀럽으로 부상하기도 한다. 패션 업계가

                                     여성 고객뿐 아니라 젊은 세대와 소통할 기회를 포착해 본격 게임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고,

                                          수많은 하우스 브랜드들은 자체 게임을 개발해왔다. 구찌는 게임 전용 공간 '구찌 아케이드'를

             하우스 어플에 추가했고, 루이비통은 19 F/W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게임을 출시했다.

             에르메스와 펜디 역시 모두 게임을 실험하고 있다.



          원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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